저희 아이는 이제 고3이 되는데요. 고2 되면서부터 너무 피곤해 하더라고요. 보약이라도 지어 먹여 볼까 싶었는데요.
이것저것 찾아 보다가 공먹젤을 알게 됐어요. 이게 30초에 한 개씩 판매돼서 누적 판매량만 170만 개 이상일 정도로 특히 학부모들 사이에서 엄청 유명한 거더라고요?
그래서 첫 구매 후 꾸준히 먹이고 있는 중인데요. 아이도 저도 효과에 너무 만족 중이라 추천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도 적어 봐요.
▼바로 아래에서 공먹젤 할인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공먹젤 할인 가격 알아보기
공먹젤은 식물성 카페인 과라나랑 녹차에서 발견되는 테아닌 조합으로 만들어진 젤리인데요. 잠은 깨우면서 또 몸은 스트레스 받지 않게끔 만들어진 젤리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아이가 피곤해 하기도 하고 그럴 때면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길래 그냥 영양제를 바꾸던가, 보약을 지어 먹이려고 했었어요.
아이가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 먹으면 잠깐 정신이 깨기는 해도 갑자기 에너지가 방전되는 느낌이 든다고 했거든요. 이러다 아이가 카페인 중독이 생기는 건 아닐까 싶기도 했었고요.
그런데 공먹젤은 이런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는 거더라고요. 누트로픽이란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게 자연스럽고 서서히 에너지가 소진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미국 실리콘밸리의 개발자랑 인재들이 고강도 업무를 할 때 이 성분이 들어 있는 걸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이게 알려지면서 주목 받기 시작한 성분이기도 하고요.
게다가 공먹젤은 수험생들이 챙겨야 할 핵심 영양소도 다 들어가 있는데요.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인 아르기닌부터 타우린, 아연까지 다 들어있어요.
사실 수험생들에겐 체력 관리는 필수잖아요? 수험 생활이라는 것 자체도 장기전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건강을 챙기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데, 그런 면에 있어서 공먹젤은 학부모도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라 할 수 있어요.
저도 애가 매일 에너지 드링크랑 커피 마시는 거 보다가 이거 먹는 거 보니까 마음이 한결 편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추가 구매할 땐 아예 세트로 구매해버렸어요.
▼바로 아래에서 공먹젤 특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세트 구매 시 최대 할인율이 60%까지 올라갑니다!)
공먹젤 부작용? 효과 알아보기
아무래도 공부할 때 먹는 젤리라는 것 자체를 저는 처음 접했다 보니 구매 전까지는 이게 효과가 있을까? 싶었거든요. 공먹젤 부작용은 없나 찾아 보기도 했고요.
그런데 공먹젤 부작용은 딱히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게, 일단 식약처에서 정한 성인 카페인 권장량 400mg를 넘지 않도록 해서 만들어져 있어요.
그 외에도 부작용을 초래하는 특정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도 않구요. 영양 성분 고려했을 때 에너지 드링크랑 커피랑 비교하면 저는 확실히 공먹젤의 압승이라고 봐요.
실제로 저희 애도 이거 먹으면서부터 좀 더 활기가 도는 느낌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저희 애는 이거 먹으면서 다른 카페인 음료나 커피 딱 끊게 된 게, 이건 이뇨작용이 없어서 너무 좋다고 해요.
보통 액체로 돼 있는 간식이나 또 물이랑 함께 먹는 에너지 간식들은 이뇨작용을 유발하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공부 중에도 화장실에 자주 들락거리게 되고요.
근데 공먹젤은 짜 먹는 젤리이다 보니까 독서실에서도 화장실 왔다 갔다 하는 일이 없고 꾸준하게 공부에 몰입할 수가 있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애가 먼저 추가로 더 사달라 하더라고요.
가벼워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또 공부할 때 옆에 두고 있는다고 쏟을 일도 없어서 편하다고 하는데 수험생활 하는 내내 쭉 잘 먹일 수 있겠다 싶었네요.
▼바로 아래에서 공먹젤 추가 할인 쿠폰을 확인해보세요.
공먹젤 내돈내산 후기
저희 아이는 매일 공먹젤을 하나씩 먹고 있는 중인데요. 성인 기준, 하루 권장량은 최대 3포까지라고 하더라고요.
따로 시간 맞춰 먹을 필요는 없고 그냥 피곤하거나 지칠 때, 또 졸릴 때, 공부할 때에도 먹을 수 있는데 저희 애는 보통 등교하기 전에 먹는 편이에요.
까먹고 못 먹고 간 날이나 못 챙겨 나간 날에는 학원 가기 전이나 독서실 가기 전에 먹고 있고요.
일단 효과도 효과인데, 맛도 있다 보니까 애가 먼저 찾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저도 한 번 하나 먹어봤었는데, 진짜 간식 대용으로 손색 없을 정도로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사실 후기가 6천 개 이상이나 되고 또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엄청 핫한 제품이라고 해서 처음엔 그거 믿고 구매하게 된 거였는데요. 유명한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거 새삼 느끼게 됐네요.
이거 작년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처음으로 스토어 오픈됐었는데 그때도 대치, 분당, 목동에서 온 학부모들이 많아서 조기 품절이 날 정도였다고 하거든요.
아마 저도 애가 워낙 입맛에 잘 맞는다고 하고, 효과도 좋다고 하니 계속 먹이게 될 것 같은데요. 커피나 카페인 음료를 대신할 비타민 간식 찾는 분들은 공먹젤 한 번 드셔 보는 거 추천 드려요.
공부하면서 체력이랑 건강까지 챙기면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바로 아래에서 실 구매자들의 공먹젤 후기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