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야근이 잦은 편이고 그러다 보니 오랫동안 한 자리에 앉아서 일할 때가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까 치질이 생기더라고요.. 살다 살다 치질이라니 이게 뭔가, 했는데 의외로 저 같은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업무 때문에 너무 바빠서 병원 갈 시간도 안 나고 부끄럽기도 하고.. 그래서 고민 끝에 치질 개선에 좋다는 치센을 구매하게 됐어요. 동국제약에서 나온 제품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제발 병원 안 가고 낫고 싶어서 구매한 당일부터 먹기 시작했는데요. 이거 기대했던 것보다 효과가 확실하더라구요. 저처럼 치질 때문에 고민 중인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어 후기 적어 봐요.
▼바로 아래에서 치센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치센 가격 알아보기
동국제약에서 나온 치센은 치질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증상들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보통 치질이 생기면 통증이나 압박, 부종 같은 증상이 흔하게 발생하고 그 외에도 정맥류랑 모세혈관 취약에 의해 자주색 반점이나 정맥부전에 따른 출혈 증상까지 나타난다 하더라고요.
저의 경우에는 일단 배변을 할 때 출혈이 있다는 게 가장 큰 고민이었어요. 이러다가 수술까지 하게 되는 거 아닌가 걱정이 들었죠.
더 방치했다가는 일을 키우는 일밖에 안 될 것 같아서 얼른 치센을 구매하게 된 것도 있었는데요. 한 열흘 정도 먹었을까요? 그때부터 혈변이 줄더라고요.
치센에는 디오스민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게 항문 주위의 혈관을 강화하면서 염증을 줄여주는 데에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고요. 괜히 사람들이 찾는 제품이 아니다 싶었어요.
저는 처음에는 치센 효과가 있을지 모르니까 일단은 한 팩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지금은 치질 증상이 완전 사라질 때까지 꾸준히 먹으려고 추가 구매도 했어요.
치센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바로 구매하게 된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처음 구매할 때 3만 원에 구매했거든요?
그런데 찾아 보니까 25,000원에 판매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책정되어 있는 치센 가격이 25,000~30,000원이고요. 이건 60캡슐 기준인, 한 팩 가격인데요.
만약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좀 더 큰 용량으로 구매하는 거 추천 드려요. 120캡슐 기준으로는 45,000~55,000원 정도라고 하거든요.
꾸준히 먹을 생각하고 구매하는 거라면 큰 용량 사서 꾸준히 먹는 게 더 경제적인 셈이죠.
▼바로 아래에서 판매처 별 치센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치센 부작용? 효과 알아보기
사실 저는 치질이 생긴 것도 처음이고 치질로 인해서 약을 먹게 될 줄도 전혀 몰랐었기 때문에 처음엔 걱정도 없지 않아 있었어요.
괜히 먹었다가 효과는 없고 그 사이에 치질 증상이 더 심해지지는 않을까, 아예 처음부터 병원을 가야 하는 게 맞는 건가 고민이 많았죠.
치질 약이라는 것도 처음 먹어보는 거라 보니 부작용 걱정도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말이고요.
그런데 꾸준히 복용을 해본 결과, 저에겐 치센 부작용은 전혀 나타나지 않았어요. 일단 치센 부작용으로 꼽히는 것들은 다음과 같은데요.
- 위장장애
- 과민성 피부 발진
- 가슴 두근거림
- 두통
- 어지러움
- 코와 입의 건조감
저는 별다른 문제 없이 지금도 잘 복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치센 효과는 먹은 지 2주 정도 지났을 때 느꼈어요. 솔직히 일주일 먹을 때까지만 해도 크게 달라진 게 없어서 복용을 중단할까 하기도 했거든요?
근데 한 달 정도는 복용해야 치센 효과를 본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사 놓은 거 안 먹고 버리기 아깝기도 하고, 무엇보다 저는 치센 부작용도 없었으니까 꾸준히 먹어 봤죠.
그런데 2주 지날 때부터 혈변이 줄어든 게 느껴졌고 한 달 가까이 됐을 때는 통증이랑 붓기가 전보다 훨씬 가라앉았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치질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 사이에서 왜 치센이 유명한지 이때부터 제대로 실감하게 됐네요.
▼바로 아래에서 치센 효과를 알 수 있는 실 구매자들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치센 복용법 알아보기
치센 복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1정을 하루에 두 번씩 챙겨 먹으면 돼요. 점심이랑 저녁 식사 시 경구 투여하면 됟고요.
만약 치질 증상이 악화되었거나 재발이 된 상태라면 복용량을 1일 6캡슐까지 늘릴 수 있지만 이럴 땐 먼저 전문가랑 상의한 후에 용량 결정을 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저는 차차 증상이 개선되고 있는 지라 딱 권장량만 복용하는 중이고요. 앞으로도 그럴 것 같아요.
그리고 치센은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된 제품이라서 필요하면 언제든지 일반 약국에 방문해 구매가 가능한데요. 저도 첫 구매할 땐 가까운 약국에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 따로 판매처가 있지 않은 만큼 주변 약국에서 치센 구매가 가능한지 먼저 알아보시기 바라고요. 만약 [가까운 약국 찾기]에서 검색 결과가 안 나오면 약국에 직접 문의해 보세요.
저는 첫 구매할 땐 따로 서치해보지 않았는데 웬만한 약국에선 다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바로 아래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치센 약국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