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neynews.dddigitalnomad.com/

큐시락토 후기! 구매 전에 반드시 읽어보세요.(+최저가 할인 링크)

최근 들어서 체중이 좀 증가했는데요. 아무래도 야식을 자주 먹고 먹는 음식들이 대부분 고칼로리 음식이라 그런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20대 때처럼 빡센 다이어트 하기엔 부담이 돼서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마음에 큐시락토를 구매해보게 됐는데요. 이미 1000만 정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지금 저는 큐시락토를 꾸준히 먹은 지 2달 가까이 되어 가는데요. 먹고 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후기까지 적어보게 됐어요.

▼바로 아래에서 큐시락토 할인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큐시락토 할인 가격 알아보기

큐시락토는 GLP-1 유산균을 증식시키는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기능원료를 첨가해서 만들어졌는데, 식사 전 간식 대용의 식단 캔디로 생각해주시면 돼요.

사실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나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건강기능식품 정도는 몇 개 알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간식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식단 캔디가 있단 건 처음 알았어요.

이런 부분이 좀 신기하게 다가와서 큐시락토를 구매하게 된 것도 있는데 이거, 들어있는 성분들도 다 믿음이 가는 거더라고요.

 

 

일단 큐시락토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 받은 GLP-1 타겟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요. 서울대 연구팀이 모여서 개발한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특허청에서 우수 특허 대상도 2년 연속으로 수상을 했구요. 그냥 부풀리기 식으로 과장 광고를 하는 제품은 확실히 아니었어요.

큐시락토 자체가 갈락토스 발효추출물인데, 이게 몸에 필요한 성분이라서 꾸준히 먹어야겠다는 생각도 이번 기회에 들게 되기도 했고요.

사실 갈락토스는 기능 식품 시장이 더 전문화된 미국에서 건강을 위해 많이 먹고 있는 성분이기도 한데요.

큐시락토에는 발효 산물이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 갈락토스 보다 가격도 더 저렴하더라고요. 실제로 미국 아마존 제품이랑 비교해 봤을 때 큐시락토가 반값이기도 했고요.

그리고 미국 아마존 제품은 분말 형태인데 큐시락토는 츄어블이라서 먹기도 더 간편해서, 저는 확실히 큐시락토가 장점이 많은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아래에서 큐시락토 특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세트 구매 시 할인율이 가장 높습니다!)

큐시락토 효과 알아보기

건강 챙기면서 먹기에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기도 한데, 큐시락토는 확실히 제가 구매한 목적에 알맞은 효과를 자랑하기도 하는 제품이에요.

저는 큐시락토를 2단 정도 꾸준히 섭취한 결과, 지금 4kg 감량에 성공한 상태인데요. 다른 것보다 식욕을 잘 잡아주는 제품인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평소에 야식을 자주 먹게 됐던 이유도 입이 심심해서 그런 게 컸거든요. 그런데 그런 느낌 들 때마다 이거 먹어주고 나면 야식 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고요?

가끔 기름진 거 먹고 나서도 이전보다 속이 편해지는 느낌도 들고요. 사실 예전에 효소 같은 것도 먹어보긴 했었는데, 그거랑 비교해 봐도 저는 큐시락토 먹고 본 효과가 훨씬 컸어요.

 

 

 

아무래도 공복 해소용이나 간식 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큐시락토의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군것질 많이 하는 분들도 이걸로 입 터졌을 때 식욕 잡으면서 입 심심한 건 해결할 수가 있어요. 제가 딱 그렇거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지금은 하루에 12정씩 큐시락토를 섭취하고 있는 중인데요. 보통 하루 세끼 식사 전에 2정을 씹어서 섭취하는 편이고요.

나머지 6정은 식사 중간에 간식 먹고 싶을 때나 당 보충 용으로 먹고 있는 중이에요. 아무래도 자주 손이 가다 보니까 금방 양이 줄어서 저는 이번에 추가 구매 미리 해두었네요.

지금 특별 혜택 받으면서 구매할 수가 있거든요.

▼바로 아래에서 큐시락토 혜택을 확인해보세요.(재고 소진 시 혜택 이벤트는 종료됩니다!)

큐시락토 내돈내산 후기

물론 입맛에 맞고 맛이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너무 많이 먹는 건 추천 드리고 싶지 않은데요. 저만 해도 하루 권장 섭취량이 12정이라서 딱 그에 맞게만 섭취 중이에요.

안전한 식품이라서 섭취량에 제한이 없기는 하지만 그래도 하루 권장량의 4배 이상까지 섭취하게 될 경우에는 당류 섭취 권장량은 초과할 수 있거든요. 그러면 설사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요.

근데 뭐든 간에 과유불급인 만큼, 효과 본 다음 너무 욕심 부리면서 과하게 먹는 것만 주의해주면 될 것 같아요.

큐시락토는 만 4세 이후부터라면 아이가 먹어도 좋을 정도로 안전한 제품이거든요. 실제로 후기 보면 아이 먹이고 있는 분들 얘기도 볼 수 있고요.

아무래도 갈락토스에 모유와 우유에 있는 당 성분이 있고, 이건 신생아 때부터 섭취해온 거라 아이에게도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뭘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 게 가능한가, 라는 생각을 하는 편이었는데요. 간식 대용으로 구매해 본 큐시락토가 저한테 너무 잘 맞아서 현재 구매에 너무 만족 중입니다.

살짝 단맛이 감도는데 정말 배고플 때나 입이 심심할 때 먹기 딱이더라고요. 급할 땐 물이랑 같이 삼켜도 돼서 편하기도 하고요.

요즘 날도 부쩍 추워져서 운동은 하게 돼도 날 좀 풀리면 하려고 계획 중인데, 그때까지 꾸준히 큐시락토 먹으면서 체중이랑 건강 관리해 보려고요. 부작용도 없어서 저는 구매 후 지금까지 대만족 중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실 구매자들의 큐시락토 내돈내산 후기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