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neynews.dddigitalnomad.com/

큐업 후기! 구매 전에 반드시 읽어보세요.(+최저가 링크)

저희 애는 이제 고2고 내년이면 고3 수험생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아이가 수험생이라 보니까 영양제는 꾸준히 챙겨 먹이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최근에 같은 수험생 엄마한테서 큐업을 추천 받았는데요. 이게 수험생들을 겨냥해서 출시된 제품이라 그런지 이미 애 엄마들 사이에선 유명하고 인기도 많더라고요.

딱히 마케팅에 힘쓴 제품이 아닌데도 입소문만으로 유명한 제품이라 저도 구매해 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먹더니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해서 추천 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후기까지 적어 봐요.

▼바로 아래에서 큐업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큐업 가격 알아보기

큐업은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두뇌 건강 개선까지 돕는 일반 의약품인데요. 고려제약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약국 전용 피로회복제예요.

수험생들을 겨냥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니 만큼, 큐업의 주요 성분들을 살펴 보면 정말 엄선된 성분들이 다 들어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일단 피로 회복을 하는 데에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비타민B12 성분부터 시작해서 근육 회복은 물론 면역력 개선에도 효과적인 글루타민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수험생을 둔 아이 엄마들 사이에서도 유명하지만 큐업은 평소에 만성 피로를 느끼는 분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병후 기력 회복을 원하는 분들도 많이들 복용하고 있고요.

무엇보다 큐업에는 뇌를 구성하고 있는 성분들도 함유되어 있는데요. 두뇌에 영양을 공급하는 성분이 있어 기억력은 물론 인지력, 학습 능력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특히나 수험생들 사이에서 유명하고, 또 치매 예방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많이 권장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또 아르기닌 성분도 있어서 알코올을 즐겨 섭취하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좋다고 하고요. 실제로 저희 애 아빠도 음주 후엔 늘 다음 날 숙취로 인해 피로해 하곤 하거든요?

그래서 언제 한 번 회식하는 날이랑 그 다음 날 먹였더니 확실히 평소처럼 숙취로 인해서 힘들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육체적인 피로는 물론이거니와 스트레스 등 정신적인 피로를 개선하는 데에 있어서도 효과적이라는 점이 큐업이 가진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어요.

직접 구매해 보니까 판매처에 따른 큐업 가격엔 차이가 조금씩 있는 편이었는데요. 일반적으로 2,500~3,000원 사이더라고요. 가장 저렴한 곳이 2,000원이었고요.

저는 아이랑 아이 아빠 둘 다 꾸준히 먹고 싶다고 해서 아예 30병이 들어있는 큐업 박스를 구매해둔 상태인데요. 최저가로 사서 7만 원 대에 구매를 했고요. 가격 비교 잘 해보셔야 싸게 살 수 있어요.

비싸면 10만 원 이상까지 쓰게 될 수도 있거든요. 먹어 보면 일단 돈 아깝다는 생각은 절대 안 드는데, 그래도 싸게 살 수록 좋은 거 아니겠어요?

▼바로 아래에서 판매처 별 큐업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큐업액 먹는법 알아보기

사실 처음 큐업을 살 때까지만 해도 큐업 먹는법은 좀 익숙하지가 않았는데요. 저희 집에선 가족 모두가 지금까지 알약 형태로 된 영양제만 먹었었거든요.

그런데 큐업 먹는법은 일반 영양제들이랑 다르더라고요. 아무래도 액체형으로 되어있고, 용기에 들어 있어서 확실히 차이가 있다 싶었어요.

그래도 한 번 먹어 보고 나면 큐업 먹는법도 어려울 건 하나도 없는데요. 일단 큐업 구매를 하시고 나면 뚜껑에 담긴 용병을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그리고 이 뚜껑 부분에는 가루약이 있고, 또 본체 병 안엔 액체가 들어있는데요. 이게 비타민B12 성분 같은 경우엔 액체로 보존할 경우, 산패 속도가 빨라서 이렇게 만든 거라 하더라고요.

생김새 자체가 익숙하진 않지만 큐업 먹는법은 알고 보면 매우 간단한데요. 뚜껑을 연 다음 안에 있는 빨간 버튼을 강하게 눌러주면 돼요. 그러면 가루가 병 속으로 섞이게 되거든요.

이렇게 뚜껑까지 다 눌러준 다음엔 가루가 더 잘 섞일 수 있게끔 흔들어준 다음, 하루에 두 병씩을 2회씩 나눠 마시면 끝인데요.

식사와 식사 중간, 또는 식후에 복용하면 더 효과가 좋다는 말에 저희 애는 아침 식사 후 첫 병은 먹고요. 학교에서 점심 먹고 하나 챙겨 먹으라고 하나씩 가방에 넣어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아침이랑 오후에 활동하는 시간이 길고 많다 보니까 이 시간 대에 먹는 게 컨디션 유지하는 데에 가장 좋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아래에서 큐업 효과를 알 수 있는 실 구매자들의 큐업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고려제약 큐업 내돈내산 후기

그리고 고려제약에서 나온 큐업은 의약품으로 분류가 되다 보니, 주변에 있는 약국에서 언제든지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고려제약 큐업은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다른 영양제들처럼 마케팅에 큰 힘을 쓰고 있는 제품은 아니에요. 그래서 인터넷 판매처가 따로 있지도 않고요.

그래서 큐업 구매를 원하시면 구매 전에 주변 약국에서 큐업 판매를 하고 있는지, 또 남아 있는 재고를 확인해보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첫 구매 때는 뭣 모르고 바로 집 앞에 있는 약국에서 구매했다가 최저가 가격에 구매하진 못 했어요. 나중엔 여유 좀 가지고 다른 약국들에도 문의해봤는데요.

가격 비교 좀 해보니까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어서 지금은 아예 박스 째로 사두었답니다. 근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외출했을 때 가까운 곳에서 사는 게 최고예요.

웬만한 약국에는 다 있기도 하고 또 따로 처방전이 필요한 것도 아니니까 손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고요.

일단 저의 경우엔 아이가 지금까지 먹은 영양제 중에선 이게 제일 효과가 좋은 것 같다고 해서, 수험 생활 끝날 때까지는 꾸준히 먹여 보려고요.

▼바로 아래에서 가까운 큐업 약국을 찾아보세요.